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는 것입니다. 저탄수화물 식이요법은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며 다른 식이요법보다 성공하기 쉽습니다. 에너지로 탄수화물을 태우는 대신, 이제 몸은 저장된 지방을 에너지로 태우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면역력 높이는 음식 잘 챙격먹고 탄수화물 섭취량을 매우 낮게 유지하고 단백질, 지방 및 저탄수화물 채소를 유지한다면 칼로리에 집착하며 계산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을 싸기 위해서 계란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연어와 닭가슴살을 주메뉴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후에는 블랙커피나 녹차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과 함께 사과 식초를 섭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과 식초에 들어있는 아세트산은 설탕을 분해하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아세트산은 또한 인슐린 수치를 낮춰서 지방 연소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5ml(작은술)을 섭취하는 것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아 캄보지아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과일의 껍질에는 히드 록시 구연산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식이약으로 판매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주성분입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체내 지방 생성 효소를 억제하고 세로토닌 수치를 높여 잠재적으로 식욕을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비타민B 심각한 부작용에 대한 보고는 없지만 가벼운 소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의사와 상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