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증가 방지

체중증가 방지

현재 건강한 체중이라면 다행입니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려면 지금 약간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과체중이지만 아직 살을 뺄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추가 체중 증가를 방지하는 것이 가치 있는 목표입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신체 구성이 점차 바뀌어 근육의 비율이 감소하고 지방의 비율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신진대사를 늦추어 체중 증가를 더 쉽게 만듭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신체 활동이 줄어들어 체중 증가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좋은 소식은 좋은 식습관과 일상적인 신체 활동을 포함하는 생활 방식을 선택함으로써 체중 증가를 예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체중 증가를 피함으로써 심장 질환, 뇌졸중, 제2형 당뇨병, 고혈압, 관절염 및 일부 암과 같은 많은 만성 질환의 더 높은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체중 증가를 방지하기 위한 식사 계획 선택

그렇다면 현재 체중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에 좋은 식사 계획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목표는 영양가 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택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건강한 체중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을 참조하십시오 .

목표가 체중 증가를 막는 것이라면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칼로리를 공급하는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이 수치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신장, 체중, 연령, 성별, 활동 수준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움직여라!

건강한 식습관 외에도 활동적인 생활 방식은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많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몸을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체중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신체 활동은 체중 관리의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일반적으로 건강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규칙적인 신체 활동은 많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으며 신체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이 어떻게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건강한 체중을 위한 신체 활동을 방문하십시오 .

자체 관리

정기적으로 체중을 재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살이 찌는 것이 보이면 시간을 내어 자신의 생활 방식을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면 작은 체중 증가를 더 빨리 포착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진: 저울 위의 발

스스로에게 이러한 질문을 해보고 활동 수준이 감소했거나 잘못된 음식을 선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겠다고 다짐하십시오. 활동 수준이 감소했거나 잘못된 음식 선택을 했다면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르겠다는 다짐을 하십시오.

최근에 초과 체중을 줄였다면 축하합니다! 그것은 현재와 미래의 건강에 도움이 될 성취입니다. 이제 체중을 줄였으므로 체중을 유지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다이어트 유의사항

  • 건강하고 현실적인 식사 패턴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도전은 당신이 길러온 긍정적인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체중을 감량하고 최소 1년 동안 유지한 사람들에 대한 연구에서 대부분은 체중 감량 전 식단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 식단을 계속 섭취했습니다.  건강한 식단에 대한 더 많은 제안을 보려면 건강한 체중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을 방문하십시오 .
  • 식습관을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일상의 변화에 ​​관계없이 건강한 식습관을 따르십시오. 주말, 휴가 및 특별 행사를 미리 계획하십시오. 계획을 세우면 일상이 바뀔 때를 대비해 건강에 좋은 음식을 손에 넣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매일 아침을 먹습니다. 아침을 먹는 것은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한 사람들의 공통된 특징입니다. 건강에 좋은 아침 식사를 하면 “지나치게 배고파서” 나중에 과식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활동적으로

건강한 신체활동
  • 매일 신체 활동을 하십시오.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칼로리 요구량을 초과하지 않으면서 일주일 중 대부분의 날에 60~90분 동안 적당한 강도의 신체 활동을 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한 번에 60-90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하루에 세 번 20~30분의 신체 활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침, 점심 시간, 저녁에 활발한 산책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수준의 신체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꾸준한 관리

  • 식단과 활동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음식 및 신체 활동 일지를 작성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추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장이 많거나 초과 근무를 해야 하는 기간 동안 체중이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을 인식하는 것은 비행기를 위해 자신의 건강에 좋은 음식을 포장하고 여행 중에 호텔의 운동 시설을 사용하기 위해 시간을 내는 것과 같은 다른 행동을 시도하라는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초과 근무를 하는 경우 건물 주변을 빠르게 산책하기 위해 휴식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체중을 모니터링하십시오 . 체중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체중 감량을 관리할 때 체중을 추적하여 적절하게 계획하고 필요에 따라 식단과 운동 계획을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중이 몇 파운드 늘었다면 빨리 정상 궤도로 돌아오십시오.
  • 가족, 친구 및 다른 사람들로부터 지원을 받으십시오. 성공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유지한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의 지원에 의존하여 코스를 유지하고 모든 “범프”를 극복하도록 돕습니다. 때때로 체중을 줄이거나 체중 감소를 유지하는 친구나 파트너가 있으면 동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