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사이다 식초 알약 : 다이어트 보조제

애플 사이다 식초는 사과로 만든 발효 식초의 일종입니다. 애플 사이다 식초로 만든 알약을 사용하면 신맛이 나는 액체를 더 쉽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천연 건강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들은이 식초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효모 및 기타 곰팡이 제어

애플 사이다 식초 를 홍보하는 사람들은 칸디다 감염 과 같은 특정 유형의 곰팡이 감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칸디다 는 질 효모 감염과 구강 아구창을 일으키는 곰팡이 입니다. 입 안의 칸디다 는 틀니를 감염시킬 수도 있습니다.

2014 연구는 틀니가 막을 수 4 % 흡수 발견 칸디다을 의치에 붙지.

30 분 의치 담그는 또한 의치의 표면 거칠기에 영향을주지 않았으며 색상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포함하는 의치 담그기가 의치의 곰팡이 감염을 예방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애플 사이다 식초 알약이 이러한 효과를 나타낼 것이라는 증거는 없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병 위험을 줄입니다.

지질은 혈액과 신체 조직의 지방 물질입니다. 혈액 내 특정 지질 수치가 높으면 심혈관 질환 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애플 사이다 식초 지지자들은 그것이 중성 지방 및 저밀도 지단백 (LDL) 콜레스테롤 또는 “나쁜”콜레스테롤 과 같이 건강을 해치는 혈중 지질 수치를 낮출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2011 동물 연구는 높은 콜레스테롤 음식을 먹은 쥐에서 효과를 조사 하였다. 연구자들은 애플 사이다 식초 가 쥐의 중성 지방 수치를 낮추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LDL 콜레스테롤과 고밀도 지단백 (HDL) 콜레스테롤 또는 “좋은”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였습니다.

지금까지 애플 사이다 식초 와 심장병 에 대한 연구 는 동물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따라서 인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결론 짓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현재 연구에 따르면 이점이 위험을 능가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생활 습관 변화와 약물 치료가 더 효과적 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체중 감량 지원

일부 소규모 연구에서는 애플 사이다 식초 가 체중 감소를 개선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2018 무작위 대조 시험은  애플 사이다 식초 를 복용 감소 된 칼로리 다이어트 (RCD)를 소비하는 사람들 사이 체중 감소를 증가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다.

연구원들은 참가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은 하루에 30 밀리리터 (ml)의 애플 사이다 식초 와 함께 RCD를 소비했으며 두 번째 그룹은 RCD 만 섭취했습니다. 12 주 후 연구원들은 두 그룹을 비교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의 참가자는 체중 , 엉덩이 둘레, 식욕 및 내부 장기를 둘러싼 지방의 양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

이 데이터는 체중 감량에 대한 치료법으로 애플 사이다 식초 만으로는 지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RCD를 따르는 사람들이 더 많은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혈압 감소

지지자들은 식초가 혈압을 낮출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한 작은 동물 연구 에서이 주장을 조사했습니다. 연구는 고혈압 이있는 쥐에게 애플 사이다 식초 또는 아세트산을 공급하는 것을 포함했습니다 . 아세트산은 애플 사이다 식초 의 주요 치료 성분입니다.

아세트산을 투여받은 쥐는 다른 쥐에 비해 혈압이 더 많이 감소했습니다. 이 쥐들은 또한 혈중 레닌 수치가 낮았습니다. 레닌은 혈압 상승에 관여하는 효소입니다.

연구자들은 식초의 아세트산이 레닌 수치를 낮추고 혈압을 떨어 뜨렸다 고 제안했습니다.

사람들의 체중 감량을 도와 혈압을 간접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 사이다 식초 만으로 체중이 감소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체중이나 혈압이 걱정되는 사람들은식이 요법과 생활 습관 변화에 집중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의사와 치료에 대해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

복용량

애플 사이다 식초 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는 알약이 아닌 액체 형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복용량은 불분명합니다.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은 애플 사이다 식초 를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제조업체마다 보충제를 다양한 농도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고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연구에서 하루에 약 한 스푼의 애플 사이다 식초 복용량을 조사했습니다. 훨씬 더 높은 복용량은 역류성 식도염 부작용과 부상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요약

애플 사이다 식초 알약은 일반적으로 건강한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혈압이나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약물의 대체품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은 처방약을 보완하고 건강한 식단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박테리아 및 곰팡이 감염으로부터 보호 할 수있는 항균 및 항진균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애플 사이다 식초 약을 복용하기 전에 보충제에 대해 잘 아는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알약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